청도군, 독도의 날 기념 ‘독도사랑 캠페인’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25일 독도의 날을 맞아 ‘독도사랑 티셔츠를 입고 출근하기’를 통해 독도사랑 캠페인에 동참했다.

독도의 날은 고종황제가 1900년 10월 25일 대한제국칙령 제41호에 독도를 울릉도의 부속섬으로 명시한 것을 기념하여 제정하였으며, 2000년 민간단체인 독도수호대가 매년 10월 25일을 독도의 날로 정하고 기념한 것이 배경이 됐다.

청도군 공무원은 독도 문제에 대한 의지를 굳건히 하고 영토주권 확립을 위해 지속적으로 이 캠페인을 전개해 오고 있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독도사랑 캠페인을 통해 독도가 우리의 소중한 영토임을 다시 한 번 확인하고, 영토 주권에 대한 논리를 공고히 하여 어느 누구도 우리 땅을 감히 넘보지 못하도록 군민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지혜와 슬기를 모아 나가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청도 강정영 기자 newswaydg@naver.com

 

http://www.newsway.co.kr/news/view?tp=1&ud=2018102909192228922

0 Commen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CONTACT US

We're not around right now. But you can send us an email and we'll get back to you, asap.

Sending

Copyright © 2012-2015 By OSO Co.Ltd. All right reserved

Log in with your credentials

Forgot your details?